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서진 연인 나이 가족 결혼 키 소속사 집안
    카테고리 없음 2023. 2. 25. 03:19

    금융 집안 이서진, 600억 재산설 재조명 "집사만 6명"(행복한 아침)
    - 2022. 10. 1

    배우 이서진의 집안과 재력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9월 28일 방송된 채널A ‘행복한 아침’에서는 ‘품절시키고 싶은 골드 싱글 스타들’ 순위가 공개 됐습니다.


    52세 이서진은 2위에 이름을 올렸다.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에서 짐꾼으로 나섰던 이서진은 재력 있는 집안에 유학파 출신으로 풍문에 의하면 재산만 600억 원이 있다는 소문이 있다.

    이서진의 조부인 고(故) 이보형은 서울은행장, 제일은행장을 역임했으며, 아버지인 고 이재응도 안흥신*금* 대표를 지냈답니다.

    과거 한 방송에서 집안의 재력에 대해 묻자 이서진은 “할아버지 댁에 도*미들이 많이 계신 건 맞다. 집사, 일하는 아주머니도 3분씩 계셨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서진 역시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한 자산운용사 상무를 역임한 재원이었다. 앞서 이서진은 600억 원 재산설에 “현금이 그렇게 많으면 유럽에서 수발을 들고 정말로 있겠냐”라며 ‘꽃보다 할배’를 언급하며 재치있게 답변했습니다.

    과거 “사랑은 3개월이다. 친구처럼 지내는게 가장 오래가는 것이다”라는 생각을 밝혔던 이서진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여자들의 급격한 감정 기복이 싫고 자신처럼 스트레스를 잘 받지 않는 여성이면 좋겠다. 개그우먼 같은 여자가 좋다”라며 박미선을 예로 들었습니다.

    - 프로필 이력 경력

    출생 나이 생일
    1971년 1월 30일 (52세)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중구

    가족관계
    아버지 이재응, 어머니
    형, 누나

    신체 키 몸무게
    178cm|68kg

    학력
    계성초등학교 (졸업)
    뉴욕 대학교 스턴 경영대학 (경영학 / 학사)

    이서진 “결혼하면 나영석과 ‘꽃보다 신혼’ 촬영? 그런 말도 안 되는..” 정색
    - 2023. 2. 22

    배우 이서진이 "'꽃보다 신혼', '삼시세끼' 이유식 편 등은 말도 안 되는 프로그램"이라고 단언했다.

    이서진은 2월 22일 오전 녹화 중계된 '서진이네' 제작발표회에서 결혼을 하게 된다면 나영석 PD와 결혼 생활 관련 예능을 촬영할 의향이 있냐는 질문을 받았답니다.


    이서진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어 일부 예능을 연출해 온 나영석 PD는 '서진이네' 역시 이서진과의 대화에서 영감받은 프로냐는 물음에 "꼭 그렇지만은 않은 것 같은데 원래 '윤식당'이란 프로젝트를 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그런 프로젝트 앞뒤로 우리가 만나서 밥 먹거나 잡담을 하는데 서진이 형한테 이런 걸 하면 어떻겠냐고 이야기한 적이 있던 것이다"고 답했스비다.

    나 PD는 "'윤식당'은 윤여정 선생님이 사장이니까 그런 좋은 프로그램 말고 노점상 같은 거 하는 거 하자고. '제빵왕 이탁구'라고, 유럽에서 이서진이 붕어빵 파는 프로그램을 기획하다가 혼자 가서 하는 것보다 분식 포장마차 느낌으로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 차라리 '윤식당'이란 프랜차이즈는 한식을 제대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니까 가벼운 캐주얼한 우리나라 음식 소개하는 걸 프랜차이즈 느낌으로 하는 게 좋겠다는 이야기를 했다. 하다 보니 '서진이네'라는 식당을 열게 됐던 상황이다"고 설명했답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이서진이 결혼하면 나영석이 제일 좋아하지 않을까? 신혼여행 가는 거로 '꽃보다 신혼' 찍고, 신접살림 차리면 '신혼일기' 찍고, 아기 낳으면 육아 리얼리티 신 예능 론칭하고, 아이 좀 크면 '삼시세끼' 유아식 편 해도 되고 얼마나 좋아'라는 글이 게재돼 화제를 모았다. 그간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시리즈 등 다수 tvN 예능을 함께한 이서진과 나영석 PD의 돈독한 우정에 기반한 네티즌의 상상이었습니다.

    이에 대해 이서진은 "그런 말도 안 되는 프로그램을.. 아무리 나영석이라도 그런 프로그램은 만들면 안 되겠죠"라고 말했다.

    나영석 PD는 "난 충분히 할 만하다고 생각한다. 궁금해서 봐야되겠다 싶은 시청자 분들도 분명히 있으실 거라고 생각한다. 다만 문제는.."이라며 이서진의 결혼 여부에 대한 우려(?)를 드러냈습니다.

    이에 MC 박경림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다"고 마무리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