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이봉원 나이 가족 고향 출생지 학력 학교 프로필
    카테고리 없음 2023. 8. 30. 13:50

    '밝히는가' 이봉원 근황, 천안 대박 중국집 운영
    - 2020. 7. 23

    셰프로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는 개그맨 이봉원 근황이 공개됐다.

    박은혜, 한영이 푸드 정보를 전해주며 영상 속 이봉원이 대박 짬뽕집 셰프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란답니다.


    21일 첫 방송 된 SBS F!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이하, ‘밝히는가’)에서는 깜짝 놀랄만한 푸드 정보부터 뷰티, 인테리어 정보까지 밝히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켰다.

    먼저, 맛집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요즘 가장 핫하다는 맛집을 직접 찾아간다. 셰프가 누구나 알 만한 사람이라는 힌트에 박은혜, 한영 두 MC들은 누구일지 유추한다.

    첫 번째 주인공은 천안에서 대박 중국집을 운영하고 있다는 곳이었다. 줄을 서서 먹는다는 이 곳의 주방장은 다름아닌 이봉원이었다. 직접 웍으로 요리를 하며 전문가 포스를 풍기는 그는, 중식 자격증을 딴 것은 물론 요리를 배우기 위해 중국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셰프로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이야기 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두 번째 주인공은 다름 아닌 발라드 가수 테이였다. 그는 현재 수제 버거집의 CEO로 활약 중이었다. 직접 패티를 굽는 등 전문 셰프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선사했습니다.

    이어, 편리하고 간단한 ‘편리미엄’ 요리의 대표, 임성근 셰프가 출연한다.

    그는 모든 요리가 쉬워진다는 ‘만능간장’을 소개한다. 어떤 재료에 넣어도 음식이 맛있어진다고 하자, 박은혜는 그게 가능한지 의심하지만 임성근 셰프가 스튜디오에서 30분만에 요리 7가지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며 만능간장의 저력을 인정한답니다.

    '6번 사업실패' 이봉원 "짬뽕 500그릇 볶다 허리 철심 박는 수술"
    - 2023. 6. 20

     개그맨 이봉원이 짬뽕집을 운영하며 겪는 고충을 털어놨다.


    19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에 이봉원이 천안에서 가족과 떨어져 살면서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일상을 전했다. 그는 음식점을 운영하는 중간 탁구와 피아노를 배우고, 장사를 마친 후 헬스장까지 가는 등 환갑의 나이에도 열정적인 삶을 살고 있었답니다.

    짬뽕집은 6번의 사업 실패 후 성공한 그의 7번째 사업이다. 이봉원은 "가게 오픈 이틀 전에 아내에게 말했다. 한 달 전부터 말하면 얼마나 스트레스가 쌓이겠냐?"라며 짬뽕집을 열기 전 상황을 전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도 "아내가 (사업에 대해) 밀어주고 긍정적으로 봐줘 고맙고 이해심이 많다"라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봉원은 늘 가던 단골 짬뽕집을 다니다 가게를 열게 됐다면서 중식 자격증, 한식 자격증까지 소지하고 있다고 했다. "12시간 웍질하며 하루 500그릇도 볶아봤다. 12시간 내내 일하니 팔이 나도 모르게 떨린다. 나중에 다리가 안 펴져 병원에 갔더니 척추전방전위증이라더라. 수술하고 허리에 철심을 박았다"라고 했다.

    이외에도 이봉원은 야구하다 종아리를 다치고, 방송에서 다이빙하다 안와골절이 왔다면서 "몸에 쇠(철심)이 많다. 임플란트도 2개 해서 흔히들 저를 '아이언맨'이라고 한다"라고 농담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