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명수 딸 무용 박민서 학교 나이 부인 아내 한수민 남편카테고리 없음 2024. 3. 4. 14:20
박명수 딸, 한국 무용 엘리트 코스…선화예고 입학
-2024. 3. 4
개그맨 박명수의 딸 민서 양이 선화예술고등학교에 입학, '한국 무용' 엘리트 코스를 밟는답니다.
3일 박명수의 아내인 의사 한수민은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선화예술고등학교 입학식 참석 인증샷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제48회 입학식. 2024.3.4(월) 11:00 선화예술고등학교"라고 적힌 입학식 안내문을 확인할 수 있다. 함께 찍힌 초청장에는 "선화예술고등학교 48회 입학식에 초대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선화예술고등학교 입학식은 이날 오전 11시,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진행됐습니다
민서 양은 어린시절부터 한국 무용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학교 시절 예원학교에 재학하며 한국무용 장학생으로 뽑히기도. 한수민은 지난해 3년 연속 장학생으로 뽑힌 딸을 대견해하며 "공부와 실기 합쳐서 미술, 무용, 음악과 전교학생들 중 12명에게만 주는 장학증서를 한번도 놓치지 않고 1학년 1,2학기 2학년 1, 2학기 모두 받아왔다"고 자랑한 바 있다.
더불어 박명수는 KBS 쿨FM '라디오쇼'에서 최근 딸 민서 양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예원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며 "저도 얼마전에 저희 아이 졸업식에 갔는데 옛날 생각이 나더라.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하는 모습 보니까 한결 더 웃음밖에 안 나오더라"고 말하기도 했답니다.
민서 양은 예원학교 졸업 후 선화예술고등학교에 입학, 한국 무용 엘리트 코스를 밟게 됐다. 한수민이 지난해 10월 "민서야 너무 수고했어"라는 글과 함께 민서 양의 선화예술고등학교 합격증을 공유한 바. 이날 입학식까지 치르면서 선화예술고등학교 학생이 됐다.
한편 박명수, 한수민 부부는 지난 2008년 결혼했다. 같은 해 득녀, 슬하에 딸 민서 양을 두고 있습니다.
박명수 "♥와이프에 밥상 받아 본적無...혼자 먹는다" 토로
- 2024. 2. 19.
방송인 박명수가 아내 한수민을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방송인 박명수와 개그맨 김현철이 최양락-팽현숙 부부의 집을 찾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팽현숙은 박명수를 위해 무려 100첩 반상을 준비해 놀라움을 자아냈답니다.
팽현숙은 "박명수 씨가 정말 우리 집에 처음 왔다. 귀한 손님이다. 일주일 동안 재료를 준비했고, 몇백만 원 들었다. 잠도 안 자고 파스 붙이고 하면서도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장어구이, 육전, 떡갈비, 칠면조, 찜닭, 곰탕, LA갈비 등 수라상 버금가는 한상차림을 선보였다.
이에 박명수는 "지금 상이 세 쪽으로 나뉘어 있는데, 전 한쪽도 받아본 적이 없다. 아침도 못 얻어먹고, 점심은 사 먹고, 저녁도 못 얻어먹는다. 혼자서 먹는다"라며 아내 한수민을 언급했습니다.
팽현숙은 "와이프가 의사니까 바쁘니 이해해 줘야 하지 않겠나"라고 조언했고, 박명수 역시 "아내가 바쁘다. 퇴근하고 오면 녹초가 되더라"라고 인정하면서도 "그래서 저는 영양실조"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8년 8세 연하의 의사 한수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