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혼자산다 안재현 잠수교집 냉삼집 집 위치 동네 사는곳 아파트
    카테고리 없음 2024. 4. 13. 11:40

    안재현, 이혼 후 공백기 언급 "몇 년 쉬니 돈 쭉쭉 나가, 카* 없애고 경차 이용
    - 2024. 4. 13

    MBC ‘나 혼자 산다’ 안재현이 당당하게 혼자 사는 일상을 통해 ‘찐 행복’을 드러냈다.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안재현의 노후 관리 라이프가 공개됐다. 2020년 배우 구혜선과 이혼 이후 지상파 예능에서 본격적으로 처음 돌싱 일상을 공개하는 안재현에게 관심이 쏠렸습니다.


    최고의 1분의 주인공은 ‘집사’ 안재현이 반려묘 ‘안주’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병원 검진을 받고 귀가하는 장면(23:46)으로, 묘생 최고 몸무게를 갱신한 ‘안주’의 귀여운 매력이 웃음을 자아내며 분당 시청률은 9.9%까지 치솟았다.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존재감을 인정받은 안재현은 이날 ‘나 혼자 산다’에 당당하게 입성했다. 안재현은 10세 반려묘 ‘안주’와 함께 사는 집사 일상을 공개했다. 넓은 침대를 놔두고 물침대 토퍼에서 ‘꿀잠’을 자고 일어난 그는 ‘5단계 7분 양치법’으로 양치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줬답니다.

    ‘프로 혼밥러’이면서 안재현의 일상도 공개됐던 것입니다. 안재현은 냉동 삼겹살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었다. 먹는 속도는 느려도 천천히 음식을 즐기며 행복을 느꼈답니다.


    안재현은 귀가하자마자 양치 루틴을 철저히 지켰다. 이어 카드 안부를 묻는 의문의 형님에게 소비 습관을 점검받았다. 안재현은 “통장에 돈이 없다. 환경이 바뀌면 사람도 바뀐다”라며 경차를 타고 신용카드를 정리하는 등 지난 1년간 소비 습관을 바꾸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노후 준비가 가장 중요하다는 그는 최종 목표로 ‘200억 원 벌기’를 언급하며 “200억이 와닿지 않아서 말 할 수 있는 건데, 100원, 200원이 제곱, 제곱 되면 언젠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꿈을 밝혔다. 딱히 혼자 불편한 걸 못 느낀다. 웬만한 걸 혼자 하는 게 좋다. 외롭지 않고 아주 행복하다. 저만큼 혼자 잘 사는 사람 누가 있겠냐"고 만족한 미소를 지었다.

    안재현은 배우 구혜선과 2016년 결혼,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신혼일기'에 출연하기도 했으나 2020년 7월 구혜선과 이혼 조정이 합의되면서 법적으로 남남이 됐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